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View. 15652
Q.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
체크카드로 등록했으나 잔고가 없는 경우 / 신용카드로 등록했으나 한도초과인 경우/
고객이 분실 또는 정지 신고를 하는 경우/ 유효하지 않은 카드의 경우 (카드 재발급 등)
등의 사유로 해당 회차 결제가 실패 처리되며 고객이 카드사 SMS에 동의한 경우 결제실패 알림이 전송됩니다.
다음 회차에 동일하게 정기결제 잔행되며, 자동해지 처리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주)네츄럴라이프(ip:)
작성일 2020-12-21 00:38:13
조회 15652
평점
추천 추천하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NOTICE